Youngjin Lee
기본정보
도메인 및 API Key는 별도로 제공됩니다.
리스트 타입
리스트명 |
ListType |
캠페인 리스트 |
C |
애드그룹 리스트 |
AG |
애드 리스트 |
AD |
에러코드
코드 |
설명 |
000 |
성공 |
001 |
시스템에 에러가 발생했습니다. |
002 |
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 |
003 |
조회 권한이 없습니다. |
004 |
존재하지 않는 API 입니다. |
005 |
Parameter 정보가 잘못되었습니다. |
006 |
날짜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, 세 달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. |
전체 캠페인 목록
Request URL
URL |
Method |
/S-Plus_api/getCampaignListAll.xml |
Get |
/S-Plus_api/getCampaignListAll.json |
Get |
Request Parameters
이름 |
타입 |
기본값 |
코드 예시 |
설명 |
USER |
String |
Y |
XXXXXX |
ID 암호화 |
Auth_Type |
String |
Y |
agy |
권한 |
sDate |
Integer |
Y |
20160101 |
캠페인 시작 일자 |
eDate |
Integer |
Y |
20160131 |
캠페인 종료 일자 |
Respose Fields
이름 |
타입 |
코드 예시 |
설명 |
AllCam_Count |
Integer |
100 |
반환되는 리스트 행 수 |
AllCampaigns.AllCampaign |
|
|
|
AllCam_No |
Integer |
12345 |
캠페인ID |
AllCam_Status |
String |
진행 |
진행, 중지, 준비, 완료, 삭제 |
AllCam_Name |
String |
메조_테스트캠페인 |
캠페인명 |
AllCam_sDate |
String |
2016-01-01 00:00 |
캠페인 시작일 |
AllCam_eDate |
String |
2016-01-01 00:00 |
캠페인 종료일 |
AllCam_Imp |
Integer |
1000 |
노출 |
AllCam_ImpP |
Integer |
1000 |
노출+ |
AllCam_Click |
Integer |
1000 |
클릭 |
AllCam_CTR |
Integer |
1000 |
노출 대비 클릭 |
AllCam_CTRP |
Integer |
1000 |
노출+ 대비 클릭 |
AllCam_CV |
Integer |
1000 |
전환 수 |
AllCam_CVR |
Integer |
1000 |
클릭 대비 전환율(%) |
Respose Sample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 ?>
<message>
<error>
<code>000</code>
<message>성공</message>
</error>
<result>
<AllCamCount>10</AllCamCount>
<AllCampaigns>
<AllCampain>
<AllCam_No>1234</AllCam_No>
<AllCam_Status>진행</AllCam_Status>
<AllCam_Name>메조_테스트캠페인</AllCam_Name>
<AllCam_sDate> 2016-01-01 00:00</AllCam_sDate>
<AllCam_eDate> 2016-01-01 00:00 </AllCam_eDate>
<AllCam_Imp> 1000 </AllCam_Imp>
<AllCam_ImpP> 1000 </AllCam_ImpP>
<AllCam_Click> 1000 </AllCam_Click>
<AllCam_CTR> 1000 </AllCam_CTR>
<AllCam_CTRP> 1000 </AllCam_CTRP>
<AllCam_CV> 1000 </AllCam_CV>
<AllCam_CVR> 1000 </AllCam_CVR>
</AllCampain>
<AllCampain>
……
</AllCampain>
</AllCampaigns>
</result>
</message>
캠페인 목록
Request URL
URL |
Method |
/S-Plus_api/getCampaignList.xml |
Get |
/S-Plus_api/getCampaignList.json |
Get |
Request Parameters
이름 |
타입 |
기본값 |
코드 예시 |
설명 |
USER |
String |
Y |
XXXXXX |
ID 암호화 |
Auth_Type |
String |
Y |
agy |
권한 |
Cam_No |
Integer |
Y |
12345 |
캠페인ID |
sDate |
Integer |
Y |
20160101 |
캠페인 시작 일자 |
eDate |
Integer |
Y |
20160131 |
캠페인 종료 일자 |
Respose Fields
이름 |
타입 |
코드 예시 |
설명 |
Cam_Count |
Integer |
100 |
반환되는 리스트 행 수 |
Cam_Name |
String |
메조_테스트캠페인 |
캠페인명 |
CamInfo_Goal |
Integer |
100 |
캠페인 목표량 |
CamInfo_sDate |
Integer |
2016-01-01 0:00 |
캠페인 시작일 |
CamInfo_eDate |
String |
2016-01-01 0:00 |
캠페인 종료일 |
CamInfo_Status |
String |
진행 |
진행, 중지, 준비, 완료, 삭제 |
CamInfo_tBudjet |
Integer |
10000000 |
캠페인 총 예산 |
CamInfo_Brand |
String |
메조몰 |
캠페인 브랜드 |
CamInfo_Category |
String |
유통/유통기타 |
캠페인 카테고리 |
CamInfo_Agency |
String |
제일기획 |
캠페인 대행사 |
CamInfo_Agency2 |
String |
이노션 |
캠페인 대대행사 |
CamInfo_Rep |
String |
메조미디어 |
캠페인 렙사 |
Campaigns.Campaign |
|
|
|
Cam_Daily |
String |
2016-01-01 |
일자 |
Cam_Imp |
Integer |
1000 |
노출 |
Cam_Click |
Integer |
1000 |
클릭 |
Cam_CTR |
Integer |
1000 |
노출 대비 클릭 |
Cam_CPC |
Integer |
1000 |
CPC 단가 |
Cam_CPM |
Integer |
1000 |
CPM 단가 |
Cam_CPV |
Integer |
1000 |
CPV 단가 |
Respose Sample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 ?>
<message>
<error>
<code>000</code>
<message>성공</message>
</error>
<result>
<Cam_Count>10</Cam_Count>
<Cam_Name>메조미디어 캠페인</Cam_Name>
<CamInfo_sDate>2016-06-01</CamInfo_sDate>
<CamInfo_eDate>2016-06-31</CamInfo_eDate>
<CamInfo_Status>진행</CamInfo_Status>
<CamInfo_tBudjet>10000</CamInfo_tBudjet>
<CamInfo_Brand>메조브랜드</CamInfo_Brand>
<CamInfo_Category>가정용품/주방용품</CamInfo_Category>
<CamInfo_Agency>제일기획</CamInfo_Agency>
<CamInfo_Agency2>이노션</CamInfo_Agency2>
<CamInfo_Rep>메조미디어</CamInfo_Rep>
<AllCampaigns>
<AllCampain>
<AllCam_No>1234</AllCam_No>
<AllCam_Status>진행</AllCam_Status>
<AllCam_Name>메조_테스트캠페인</AllCam_Name>
<AllCam_sDate> 2016-01-01 00:00</AllCam_sDate>
<AllCam_eDate> 2016-01-01 00:00 </AllCam_eDate>
<AllCam_Imp> 1000 </AllCam_Imp>
<AllCam_ImpP> 1000 </AllCam_ImpP>
<AllCam_Click> 1000 </AllCam_Click>
<AllCam_CTR> 1000 </AllCam_CTR>
<AllCam_CTRP> 1000 </AllCam_CTRP>
<AllCam_CV> 1000 </AllCam_CV>
<AllCam_CVR> 1000 </AllCam_CVR>
</AllCampain>
<AllCampain>
……
</AllCampain>
</AllCampaigns>
</result>
</message>
애드그룹 목록
Request URL
URL |
Method |
/S-Plus_api/getADGroupList.xml |
Get |
/S-Plus_api/getADGroupList.json |
Get |
Request Parameters
Main Request
캠페인 목록 API를 통해 반환된 Cam_No를 이용하여 해당 캠페인 하위에 포함되어 있는 애드그룹 목록을 요청합니다.
이름 |
타입 |
기본값 |
코드 예시 |
설명 |
USER |
String |
Y |
XXXXXX |
ID 암호화 |
Auth_Type |
String |
Y |
agy |
권한 |
Cam_No |
Integer |
Y |
12345 |
캠페인ID |
sDate |
Integer |
Y |
20160101 |
기간 조회 시작일 |
eDate |
String |
Y |
20160130 |
기간 조회 종료일 |
AGP |
Integer |
N |
00001 |
애드그룹 목록 수 |
Sub Request
Main Request를 통해 반환된 AG_No와 AG_Product_Type을 이용하여 해당 애드그룹의 상세 리포트를 요청합니다.
이름 |
타입 |
기본값 |
코드 예시 |
설명 |
USER |
String |
Y |
XXXXXX |
ID 암호화 |
Auth_Type |
String |
Y |
agy |
권한 |
sDate |
Integer |
Y |
20160101 |
기간 조회 시작일 |
eDate |
String |
Y |
20160130 |
기간 조회 종료일 |
Cam_No |
Integer |
Y |
12345 |
캠페인ID |
AG_No |
Integer |
Y |
00001 |
애드그룹ID |
AG_Product_Type |
String |
Y |
banner |
banner, movie, native |
Respose Fields
Main Respose
이름 |
타입 |
코드 예시 |
설명 |
AG_Count |
Integer |
100 |
반환되는 리스트 행 수 |
ADGroups.ADGroup |
|
|
|
AG_No |
Integer |
00001 |
애드그룹ID |
AG_Name |
String |
메조_테스트_띠배너 |
애드그룹명 |
AG_Status |
String |
진행 |
진행, 중지, 준비, 완료, 삭제 |
AG_Product_Type |
String |
Banner |
banner, movie, native |
AG_Product |
String |
배너_320X50 |
배너_320X50 |
|
|
|
전면배너_1040X585 |
|
|
|
전면배너_649X960 |
|
|
|
배너_640X148 |
|
|
|
배너_640X100 |
|
|
|
네이버 배너_640_240 |
|
|
|
띠배너_320X100 |
|
|
|
띠배너_340X95 |
|
|
|
띠배너_340X51 |
|
|
|
종료_750X1200 |
|
|
|
전면_750X1200 |
|
|
|
전면배너_640X640 |
AG_Imp |
String |
1000 |
노출 |
AG_ImpP |
String |
1000 |
노출+ |
AG_Click |
String |
1000 |
클릭 |
AG_CTR |
String |
1000 |
노출 대비 클릭 |
AG_CTRP |
String |
1000 |
노출+ 대비 클릭 |
AG_CV |
String |
1000 |
전환 수 |
AG_CVR |
String |
1000 |
클릭 대비 전환율(%) |
Sub Response
AG_Product_Type 이 banner 일 경우
이름 |
타입 |
코드 예시 |
설명 |
AG_Sub_B_Count |
Integer |
100 |
반환되는 리스트 행 수 |
ADGroups_Sub_B.ADGroup_Sub_B |
|
|
|
Cam_No |
Integer |
12345 |
캠페인ID |
AG_No |
Integer |
XXXXXXX |
애드그룹ID |
AG_Sub_Date |
String |
2016-01-01 00:00 |
일자 |
AG_Sub_Imp |
String |
1000 |
노출 |
AG_Sub_Click |
String |
1000 |
클릭 |
AG_Sub_CTR |
String |
1000 |
노출 대비 클릭 |
AG_Sub_CV |
String |
1000 |
전환 수 |
AG_Sub_CVR |
String |
1000 |
클릭 대비 전환율(%) |
AG_Product_Type 이 movie 일 경우
이름 |
타입 |
코드 예시 |
설명 |
AG_Sub_M_Count |
Integer |
100 |
반환되는 리스트 행 수 |
ADGroups_Sub_M.ADGroup_Sub_M |
|
|
|
Cam_No |
Integer |
12345 |
캠페인ID |
AG_No |
Integer |
XXXXXXX |
애드그룹ID |
AG_Sub_Date |
String |
2016-01-01 00:00 |
일자 |
AG_Sub_Imp |
Integer |
1000 |
노출 |
AG_Sub_ImpP |
Integer |
1000 |
노출+ |
AG_Sub_View |
Integer |
1000 |
시청 |
AG_Sub_Click |
Integer |
1000 |
클릭 |
AG_Sub_CTR |
Integer |
1000 |
노출 대비 클릭 |
AG_Sub_CTRP |
Integer |
1000 |
노출+(15초) 대비 클릭 |
AG_Sub_VTR |
Integer |
1000 |
노출당 시청 비율 |
AG_Sub_VTRP |
Integer |
1000 |
노출+(15초)당 시청 비율 |
AG_Sub_CVTR |
Integer |
1000 |
노출당 재생+클릭 |
AG_Sub_CVTRP |
Integer |
1000 |
노출+(15초)당 재생+클릭 |
AG_Sub_Start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시작시 노출 수 |
AG_Sub_1Q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25% 재생시 노출 수 |
AG_Sub_2Q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50% 재생시 노출 수 |
AG_Sub_3Q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75% 재생시 노출 수 |
AG_Sub_Complete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재생 종료시 노출 수 |
Respose Sample
Main Response Sample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message>
<error>
<code>000</code>
<message>성공</message>
</error>
<result>
<AG_Count>10</AG_Count>
<ADGroups>
<ADGroup>
<AG_No>1234</AG_No>
<AG_Name>메조_테스트_띠배너</AG_Name>
<AG_Status>진행</AG_Status>
<AG_Product_Type>banner</AG_Product_Type>
<AG_Product>배너_320X50</AG_Product>
<AG_Imp>1000</AG_Imp>
<AG_ImpP>1000</AG_ImpP>
<AG_Click>1000</AG_Click>
<AG_CTR>1000</AG_CTR>
<AG_CTRP>1000</AG_CTRP>
<AG_CV>1000</AG_CV>
<AG_CVR>1000</AG_CVR>
</ADGroup>
<ADGroup>
……
</ADGroup>
</ADGroups>
</result>
</message>
Sub Response Sample
AG_Product_Type 이 banner 일 경우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message>
<error>
<code>000</code>
<message>성공</message>
</error>
<result>
<AG_Sub_B_Count>10</AG_Sub_B_Count>
<ADGroups_Sub_B>
<ADGroup_Sub_B>
<Cam_No>1234 </Cam_No>
<AG_No>12345</AG_No>
<AG_Sub_Date>2016-01-01 00:00</AG_Sub_Date>
<AG_Sub_Imp>1000</AG_Sub_Imp>
<AG_Sub_Click>1000</AG_Sub_Click>
<AG_Sub_CTR>1000</AG_Sub_CTR>
<AG_Sub_CV>1000</AG_Sub_CV>
<AG_Sub_CVR>1000</AG_Sub_CVR>
</ADGroup_Sub_B>
<ADGroup_Sub_B>
……
</ADGroup_Sub_B>
</ADGroups_Sub_B>
</result>
</message>
AG_Product_Type 이 movie 일 경우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message>
<error>
<code>000</code>
<message>성공</message>
</error>
<result>
<AG_Sub_M_Count>10</AG_Sub_M_Count>
<ADGroups_Sub_M>
<ADGroup_Sub_M>
<Cam_No>1234</Cam_No>
<AG_No>12345</AG_No>
<AG_Sub_Date>2016-01-01 00:00</AG_Sub_Date>
<AG_Sub_Imp>1000</AG_Sub_Imp>
<AG_Sub_ImpP>1000</AG_Sub_ImpP>
<AG_Sub_View>1000</AG_Sub_View>
<AG_Sub_Click>1000</AG_Sub_Click>
<AG_Sub_CTR>1000</AG_Sub_CTR>
<AG_Sub_CTRP>1000</AG_Sub_CTRP>
<AG_Sub_VTR>1000</AG_Sub_VTR>
<AG_Sub_VTRP>1000</AG_Sub_VTRP>
<AG_Sub_CVR>1000</AG_Sub_CVR>
<AG_Sub_CVTR>1000</AG_Sub_CVTR>
<AG_Sub_CVTRP>1000</AG_Sub_CVTRP>
<AG_Sub_Start>1000</AG_Sub_Start>
<AG_Sub_1Q>1000</AG_Sub_1Q>
<AG_Sub_2Q>1000</AG_Sub_2Q>
<AG_Sub_3Q>1000</AG_Sub_3Q>
<AG_Sub_Complete>1000</AG_Sub_Complete>
</ADGroup_Sub_M>
<ADGroup_Sub_M>
……
</ADGroup_Sub_M>
</ADGroups_Sub_M>
</result>
</message>
애드 목록
Request URL
URL |
Method |
/S-Plus_api/getADList.xml |
Get |
/S-Plus_api/getADList.json |
Get |
Request Parameters
Main Request
캠페인 목록 API를 통해 반환된 Cam_No를 이용하여 해당 캠페인 하위에 포함되어 있는 애드 목록을 요청합니다.
이름 |
타입 |
기본값 |
코드 예시 |
설명 |
USER |
String |
Y |
XXXXXX |
ID 암호화 |
Auth_Type |
String |
Y |
agy |
권한 |
Cam_No |
Integer |
Y |
12345 |
캠페인ID |
sDate |
Integer |
Y |
20160101 |
기간 조회 시작일 |
eDate |
String |
Y |
20160130 |
기간 조회 종료일 |
ADP |
Integer |
N |
00001 |
애드 목록 수 |
Sub Request
Main Request를 통해 반환된 AD_No와 AD_Product_Type을 이용하여 해당 애드의 상세 리포트를 요청합니다.
이름 |
타입 |
기본값 |
코드 예시 |
설명 |
USER |
String |
Y |
XXXXXX |
ID 암호화 |
Auth_Type |
String |
Y |
XXXXXXX |
권한 |
sDate |
Integer |
Y |
20160101 |
기간 조회 시작일 |
eDate |
String |
Y |
20160130 |
기간 조회 종료일 |
Cam_No |
Integer |
Y |
12345 |
캠페인ID |
AD_No |
Integer |
Y |
00001 |
애드그룹ID |
AD_Product_Type |
String |
Y |
banner |
banner, movie, native |
Respose Fields
Main Respose
이름 |
타입 |
코드 예시 |
설명 |
AD_Count |
Integer |
100 |
반환되는 리스트 행 수 |
ADs.AD |
|
|
|
AD_No |
Integer |
1 |
애드ID |
AD_Name |
String |
메조_테스트_띠배너 |
애드명 |
AD_Status |
String |
진행 |
진행, 중지, 준비, 완료, 삭제 |
AD_Product_Type |
String |
Banner |
banner, movie, native |
AD_Product |
String |
배너_320X50 |
배너_320X50 |
|
|
|
전면배너_1040X585 |
|
|
|
전면배너_649X960 |
|
|
|
배너_640X148 |
|
|
|
배너_640X100 |
|
|
|
네이버 배너_640_240 |
|
|
|
띠배너_320X100 |
|
|
|
띠배너_340X95 |
|
|
|
띠배너_340X51 |
|
|
|
종료_750X1200 |
|
|
|
전면_750X1200 |
|
|
|
전면배너_640X640 |
AD_imgURL |
String |
http://www.a.com/image.jpg |
이미지 배너 소재 경로 |
AD_movieURL |
String |
http://www.a.com/movie.mp4 |
동영상 소재 경로 |
AD_Imp |
String |
1000 |
노출 |
AD_ImpP |
String |
1000 |
노출+ |
AD_Click |
String |
1000 |
클릭 |
AD_CTR |
String |
1000 |
노출 대비 클릭 |
AD_CTRP |
String |
1000 |
노출+ 대비 클릭 |
AD_CV |
String |
1000 |
전환 수 |
AD_CVR |
String |
1000 |
클릭 대비 전환율(%) |
Sub Response
AD_Product_Type 이 banner 일 경우
이름 |
타입 |
코드 예시 |
설명 |
AD_Sub_B_Count |
Integer |
100 |
반환되는 리스트 행 수 |
ADs_Sub_B.AD_Sub_B |
|
|
|
Cam_No |
Integer |
12345 |
캠페인ID |
AD_No |
Integer |
XXXXXXX |
애드ID |
AD_Sub_Date |
String |
2016-01-01 00:00 |
일자 |
AD_Sub_Imp |
String |
1000 |
노출 |
AD_Sub_Click |
String |
1000 |
클릭 |
AD_Sub_CTR |
String |
1000 |
노출 대비 클릭 |
AD_Sub_CV |
String |
1000 |
전환 수 |
AD_Sub_CVR |
String |
1000 |
클릭 대비 전환율(%) |
AD_Product_Type 이 movie 일 경우
이름 |
타입 |
코드 예시 |
설명 |
AD_Sub_M_Count |
Integer |
100 |
반환되는 리스트 행 수 |
ADs_Sub_M.AD_Sub_M |
|
|
|
Cam_No |
Integer |
12345 |
캠페인ID |
AD_No |
Integer |
XXXXXXX |
애드ID |
AD_Sub_Date |
String |
2016-01-01 00:00 |
일자 |
AD_Sub_Imp |
Integer |
1000 |
노출 |
AD_Sub_ImpP |
Integer |
1000 |
노출+ |
AD_Sub_View |
Integer |
1000 |
시청 |
AD_Sub_Click |
Integer |
1000 |
클릭 |
AD_Sub_CTR |
Integer |
1000 |
노출 대비 클릭 |
AD_Sub_CTRP |
Integer |
1000 |
노출+(15초) 대비 클릭 |
AD_Sub_VTR |
Integer |
1000 |
노출당 시청 비율 |
AD_Sub_VTRP |
Integer |
1000 |
노출+(15초)당 시청 비율 |
AD_Sub_CVTR |
Integer |
1000 |
노출당 재생+클릭 |
AD_Sub_CVTRP |
Integer |
1000 |
노출+(15초)당 재생+클릭 |
AD_Sub_Start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시작시 노출 수 |
AD_Sub_1Q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25% 재생시 노출 수 |
AD_Sub_2Q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50% 재생시 노출 수 |
AD_Sub_3Q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75% 재생시 노출 수 |
AD_Sub_Complete |
Integer |
1000 |
동영상 재생 종료시 노출 수 |
Respose Sample
Main Response Sample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message>
<error>
<code>000</code>
<message>성공</message>
</error>
<result>
<AD_Count>10</AD_Count>
<ADs>
<AD>
<AD_No>1234</AD_No>
<AD_Name>메조_테스트_띠배너</AD_Name>
<AD_Status>진행</AD_Status>
<AD_Product_Type>banner</AD_Product_Type>
<AD_Product>배너_320X50</AD_Product>
<AD_imgURL>http://www.a.com/image.jpg</AD_imgURL>
<AD_MovieURL>http://www.a.com/movie.mp4</AD_MovieURL>
<AD_Imp>1000</AD_Imp>
<AD_ImpP>1000</AD_ImpP>
<AD_Click>1000</AD_Click>
<AD_CTR>1000</AD_CTR>
<AD_CTRP>1000</AD_CTRP>
<AD_CV>1000</AD_CV>
<AD_CVR>1000</AD_CVR>
</AD>
<AD>
……
</AD>
</ADs>
</result>
</message>
Sub Response Sample
AG_Product_Type 이 banner 일 경우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message>
<error>
<code>000</code>
<message>성공</message>
</error>
<result>
<AD_Sub_B_Count>10</AD_Sub_B_Count>
<ADs_Sub_B>
<AD_Sub_B>
<Cam_No>1234 </Cam_No>
<AD_No>12345</AD_No>
<AD_Sub_Date>2016-01-01 00:00</AD_Sub_Date>
<AD_Sub_Imp>1000</AD_Sub_Imp>
<AD_Sub_Click>1000</AD_Sub_Click>
<AD_Sub_CTR>1000</AD_Sub_CTR>
<AD_Sub_CV>1000</AD_Sub_CV>
<AD_Sub_CVR>1000</AD_Sub_CVR>
</AD_Sub_B>
<AD_Sub_B>
……
</AD_Sub_B>
</ADs_Sub_B>
</result>
</message>
AG_Product_Type 이 movie 일 경우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message>
<error>
<code>000</code>
<message>성공</message>
</error>
<result>
<AD_Sub_M_Count>10</AD_Sub_M_Count>
<ADs_Sub_M>
<AD_Sub_M>
<Cam_No>1234</Cam_No>
<AD_No>12345</AD_No>
<AD_Sub_Date>2016-01-01 00:00</AD_Sub_Date>
<AD_Sub_Imp>1000</AD_Sub_Imp>
<AD_Sub_ImpP>1000</AD_Sub_ImpP>
<AD_Sub_View>1000</AD_Sub_View>
<AD_Sub_Click>1000</AD_Sub_Click>
<AD_Sub_CTR>1000</AD_Sub_CTR>
<AD_Sub_CTRP>1000</AD_Sub_CTRP>
<AD_Sub_VTR>1000</AD_Sub_VTR>
<AD_Sub_VTRP>1000</AD_Sub_VTRP>
<AD_Sub_CVR>1000</AD_Sub_CVR>
<AD_Sub_CVTR>1000</AD_Sub_CVTR>
<AD_Sub_CVTRP>1000</AD_Sub_CVTRP>
<AD_Sub_Start>1000</AD_Sub_Start>
<AD_Sub_1Q>1000</AD_Sub_1Q>
<AD_Sub_2Q>1000</AD_Sub_2Q>
<AD_Sub_3Q>1000</AD_Sub_3Q>
<AD_Sub_Complete>1000</AD_Sub_Complete>
</AD_Sub_M>
<AD_Sub_M>
……
</AD_Sub_M>
</ADs_Sub_M>
</result>
</message>